창조인의 세상

구미호뎐 보고 꾼 꿈 본문

자각몽 및 꿈

구미호뎐 보고 꾼 꿈

곰탱신 2023. 7. 12. 22:54

꿈일기 12권에 수록( 2023.05.20 )

 

구미호뎐 시즌 2 나와서 보고 있으니 또 이렇게 꿈으로 나오는 구만.

 

시작은 이연의 실종이었다. 이연이 위험에 처했고 어디에 있는지는 몰랐다. 하지만 홍주랑 이랑이 힘을 합치니 금세 적을 찾아내 싸우게 되었다. 홍주가 이랑이 싸우는 거 뒤 봐주겠다고 했고, 덕분에 이랑인 나는 마음놓고 싸웠다. 그래, 이랑은 이렇게 상냥하게 대해줘야 한다구.

 

도끼가 아닌 검을 들고 홍주의 조언을 들으며 열심히 싸웠다. 그런데 적들의 보스가 나와 이랑을 위협하기 시작했다.

수세에 몰린 그 때 검날이 목 가까이에 들어왔고, 오른쪽 어깨가 깊게 찔렸다. 추가로 왼쪽 목에 출혈이 생겨버리고 말았다. 어떻게든 손으로 검날을 잡아서 막아보려 했고, 홍주가 도와줘서 가까스로 살았다.

 

이연은 다행히 무사히 살아서 내가 있는 곳에 도착했다. 그런데 이랑 걱정해주는 건 신주뿐이었다............ㅠㅠ

하긴 붕대를 감고 있어서 얼마나 큰 상처인지는 잘 안보이긴 한다만... 그래도 명색이 형이 동생을 좀 걱정해줘야하는 거 아냐?

 

그래 놓고선 내가 업동이라면서 작별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이랑은 별 말하지 않았다.

 

아니 말을 해ㅠㅠ 아직 목에 피딱지가 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