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인의 세상

애니 속 한자리 꿰찬 꿈 본문

자각몽 및 꿈

애니 속 한자리 꿰찬 꿈

곰탱신 2023. 7. 12. 20:56

꿈일기 11권에 수록( 2023.01.31 )

 

약간 오버로드 세계관이 섞인 배경이었다. 내가 아인즈는 아니었고... 그냥 여러 부하 중 한명? 같은 느낌이었다.

 

어쩌다가 학교에서 마법신수를 관리하는 모습을 보게되었다.  어떤 엘리트가 자기 꺼는 자기 가문 사람만 길들일 수 있다고 했다. 난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잘난 척하는 모습에 홧김에 길들이기를 시도했다. 

근데 성공해버렸다. ?? ㅋㅋㅋㅋㅋ 불사조랑 얼음사조는 진짜 아름다웠고 그 둘은 내 주위를 빙빙 돌았다. 덕분에 희귀아이템도 얻어서 아인즈는 분통을 터뜨렸다. 그래도 마지막에 내 몸상태가 안 좋아져서 벽에 기대고 있으니까 다 같이 걱정해주었다. 애니 속에서 살아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