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인의 세상

프로포즈 받을 뻔한 꿈 본문

자각몽 및 꿈

프로포즈 받을 뻔한 꿈

곰탱신 2021. 11. 28. 16:15

꿈일기 9권에 수록( 2021.11.02 )

 

밤이었다. 나한테 프로포즈 할 예정인 남주가 있었다. 진짜 잘생겼는데 얼굴이 기억나지 않는다. 어쨌든 옷을 이쁘게 입고 롱패딩을 걸쳤다. 밖은 상당히 추웠기 때문이다. 프로포즈 받을 때만 벗으면 그만이다.

 

엘베를 타려는데 엄마가 마침 잡아둔 상태여서 바로 내려갔다. 밖으로 나가니 눈이 내리고 있었다. 조금 걷다보니 눈은 그쳤고 낮이 되어버렸다....?

 

 

그리고 갑자기 민속촌에서 조쌤을 만났다. 정확히는 궁안에서 왕의 앞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