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인의 세상

전반은 키드, 후반은 공룡?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반은 키드, 후반은 공룡?

곰탱신 2022. 5. 8. 02:24

꿈일기 10권에 수록( 2022.04.01 )

 

키드가 여느때와 같이 있는데 하필 임무를 앞두고 몸이 안 좋았다. 감기 걸려서 몸 상태가 말이 아닌데 코난이 그걸 보더니 괜찮냐고 하고 나카모리 경부도 걱정했다. ㅎㅎㅎㅎㅎㅎㅎ 흐뭇.

 

그래도 카드 마술로 멋지게 임무 성공했다.

 

그 다음엔 장면이 바뀌어서 무한도전 멤버들과 공룡사파리 체험을 하게 되었다. 잠깐 버스에서 내렸는데 생명의 위협을 받는 상황~ ㅋㅋㅋㅋㅋ

약간 신전 기둥이 세워진 복도로 달려서 대피하려는데 그 앞으로 랩터떼가 몰려오고 있었다.

 

진짜 큰 울림으로 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

 

난 설마 이쪽으로 들어오겠어? 라고 생각했다. 그 순간 몇 마리가 대열을 이탈해서 복도 쪽으로 들어왔다....

 

공룡을 다뤄본 적 없는 나( 당연함. 아무도 없을 거임.)는 최대한 기척을 없애고 뒷걸음질 쳤다.

 

그리고 잠에서 깼다.